♣ 구매하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실 경우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접수 및 진행 과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▶교환/반품 접수
아르디망 고객센터 (1566-5837) 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▶교환/반품 기간
교환 및 반품은 수령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단, 수령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 도착시 반송처리됩니다.
▶교환/반품 배송비
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배송비 / 부가세 포함 9,000
제품 불량 및 오배송 시 반품/교환 배송비 / 무료
▶교환/반품 포장 방법
브랜드 하드케이스(브랜드 박스)에 테이핑을 하거나 운송장을 부착하지 마세요.
포장박스 안에 브랜드 하드케이스(브랜드 박스)를 넣어서 포장해주세요.
처음 상품 수령시 배송 상태와 똑같이 포장부탁드립니다.
▶교환/반품 배송 방법
-한진택배를 이용 시, 1588-0011 전화 또는 방문 접수 / http://hanex.hanjin.co.kr 인터넷 접수
(해당 방법으로 택배 접수가 어려울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)
- 제품은 받으신 구성품을 포함하여 받으신 그대로 재포장 후,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반품 배송비(9,000원)는 상품과 함께 동봉 부탁드립니다.
- 타 택배사 이용 시, 상품과 함께 배송비(5,000원) 동봉 후,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▶반품 주소
- 대구광역시 수성구 시지로55, 201-603 아르디망 / 1566-5837
▶교환/반품 불가
구매한 제품의 택/부속품/사용 흔적/구김/스크래치/오염 등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
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후 도착한 경우
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 기간이 특별한 사유 없이 상당 기간 경과한 경우 (15일 이상)
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될 우려가 있습니다.
♣ 환불은 상품회수 후 검수를 마친 후 처리됩니다. ▶환불 접수 진행 과정 - 상품회수 > 업체입고 > 상품검수 > 반품승인 및 수거완료 > 환불접수 > 환불승인 - 반품 제품이 도착하고 반품 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정확하게 확인되면 주문하셨을 때와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을 기준으로 환불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▶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 신용카드 : 2-4일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 (페이코/케이페이/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) 체크카드 : 2-4일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 은행 계좌로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: 1-2일 영업일 이내, 전체환불 > 결제 계좌로 자동입금 / 부분 환불 (환불 계좌 입력 필요) 무통장 입금 : 1-2일 영업일 이내,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로 입금 휴대폰 결제 :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시, 즉시 취소 반영 (단, 결제일 기준으로 월(月)이 지난 경우 익월에 환불될 수 있습니다. 정확한 환불 일정은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.)
|